:: 기한제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도서검색
 
도/서/카/테/고/리
총류
Korean study series
insight into korea
series
short fiction series
Korea dissertation series
Ewha series
영어영문학
인문/사회/자연과학
취미/생활
군사
전자책
기타
 
 
 
작성일 : 13-05-29 20:29
 Insight into Korea (한국사회의 통찰)
Korea Herald
2007
변형판
978-89-85756-29-7
15,000
판매구분 판매
역자
편저자


[Insight Into Korea 1]

급격한 변화 속에서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는 한국사회에 대한 국내외 한국문제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분석을 모은 책이 나왔다.

헤럴드미디어는 31명의 한국전문가들이 한국사회의 각 분야를 심도 깊게 분석한 영문에세이를 책으로 엮어 최근 점증하고 있는 한국에 대한 관심에 대응하는 ‘Insight into Korea’를 최근 출간했다.
2007년 6월부터 국내 최대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에 같은 제목으로 연재된 시리즈는 국내외의 한국전문가와 국내 주재 외교관, 외국기업인 등에게 한국사회에 대한 다양한 분석을 제공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별기획 시리즈는 지난 20년간의 한국사회가 겪은 대대적인 변화의 핵심을 대부분 다루었으며 현재 한국사회가 처한 어려움에 대한 분석을 제공해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시리즈 기획을 총괄한 류근하 코리아헤럴드 편집국장)

한국의 눈부신 경제발전과 민주주의 개혁은 세계인을 놀라게 했으나 한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은 영어권에 그리 많지 않아 관련 연구자나 한국에 관심을 가진 외국인에게는 적절한 안내서가 부족한 실정이다.
‘Insight into Korea’는 저명한 한국전문가와 학자들의 객관적이고 분석적인 글을 모은 책으로 특히 공동 저자들의 전문성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으로 유명한 Bruce Cummings 시카고대 교수부터 조지타운대의 David I. Steinberg 교수 및 Michael Green 교수, UC 버클리의 Barry Eichengreen 교수, 미시건대학의 Meredith Jung-En Woo 교수와 다트머스 대학의 David C. Kang 교수에 이르기 까지 한국에 관해서는 최고의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는 학자들의 심도 깊은 분석을 영문으로 읽을 수 있어, 한국에 관심을 갖고 있는 외국인이나 한국사회를 영어로 설명하고자 하는 학생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문당 , 대표 : 임삼규 , 413-756 경기도 파주시 광인사길 85 , 사업자등록번호 : 101-90-03301,
대표 번호 : 02-743-3192~3 , 팩스 : 02-742-4657 , 대표 이메일 : sale@jimoon.co.kr